미스틱하트윙 QR코드 모음 20종

미스틱하트윙 QR코드
알쏭달쏭 미스틱 하트윙

또다시 어마어마한 아이템이 등장했다. 이전 포스팅(쥬얼 하트윙폰 QR코드 모음)과 같이 대한민국 부모님들의 등골 브레이커로 자리매김한 캐치!티니핑의 신상 장난감이 발매된 것이다. 기존의 쥬얼 하트윙폰의 아성을 밀어내기라도 하는듯 포장부터 아주 휘양찬란한 것에 열쇠까지 꽂았다 뺐다 할 수 있는 것이 심상찮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스틱하트윙 QR코드 모음을 공유하니 참고하자. 마찬가지로 잡설 필요없이 미스틱하트윙 QR코드만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목차의 ★★★QR코드★★★를 클릭하시라.

혹시 쥬얼 하트윙폰 QR코드가 필요하다면, 해당 포스팅(쥬얼하트윙폰 QR코드 모음 20종)을 먼저 방문하도록 하자.


알쏭달쏭 미스틱하트윙

캐치티니핑 장난감

올해도 크리스마스가 한달여 앞으로 다가오니, 각종 신상 장난감들이 쏟아져나오는 와중에 내 눈을 끈 포스팅이 하나 있었다. 그것은 롯데에서 운영하는 토이저러스의 공식 인스타그램이었다.

캐치티니핑 장난감
토이저러스 공식 계정의 선전포고

이렇게 공개적으로 전국의 부모님들에게 선전포고를 할 줄이야. 사실 몇일 전부터 TV를 통해 미스틱하트윙 광고가 보이기 시작하면서, 곧이라고 생각을 했지만, 롯데마트를 통해 오프라인부터 물량이 풀릴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게다가 평일이라니!

하지만 여기서 포기할 아빠가 아니지. 아침 9시부터 창원 지역 토이저러스에 전화를 돌려보았지만, 결과는 입점 예정조차 없다는 것. 혹시나 싶어 10시 넘어 서울 지역 토이저러스에 전화해보니 이미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는 답변을 듣고 절망했다.

캐치티니핑 장난감
서울 공화국이냐고요…

그러던 순간, 10시 반쯤 롯데마트 마산 양덕점에서 전화를 주셔서, 방금 미스틱하트윙의 입고가 확인되었으나 매대 판매 개시 시간은 확실치 않다고 했다. 우리나라는 아직까지 서울 공화국이 아니었다! 희망이 보인다! 우리 두 딸들이 기뻐할 모습을 상상하니, 오후 반차라도 내고 매장에 죽치고 있을까도 생각했지만, 이내 이성을 되찾았다. 오전 근무를 마치고 점심시간이 되자마자 아빠는 차를 타고 롯데마트 마산 양덕점으로 달리기 시작했다.

캐치티니핑 장난감
미스틱하트윙아 기다려~

그렇게 도착한 롯데마트의 토이저러스 한켠에 놓여져 있는 미스틱하트윙! 요망하게 생긴 박스와 포장이 아주 그냥 혼을 빼놓는 것 같아 정신이 몽롱했지만, 정신을 차리고 한 놈 집어서 결재를 하는 순간 한번 더 혼이 나갈 뻔 했다. 전화 받을 때에는 30여개가 입고되었다고 했으나, 실제 매대에는 4개 밖에 없어서 조금 후덜덜했다.

퇴근 후 아이들에게 선물하니, 이성을 잃고 포장을 뜯어대기 시작했다. 그럼, 그럼 많이 좋으면 그럴 수 있지. 근데 신발 신는데서 그러지 말고 안으로 좀 들어오면 안될까? 굳이 그 자리에서 안해도 되잖아? 라고 생각하는 것도 사치일 정도로 많이 좋아하고 행복해 해주었다. 그렇지. 딸래미는 이런 모습 보려고 열심히 일하고 돈 버는 것 아니겠나.


캐치티니핑 장난감(미스틱하트윙)

미스틱하트윙 QR
알쏭달쏭 미스틱하트윙

쥬얼하트윙 폰과 마찬가지로 애니메이션 속의 미스틱하트윙을 잘 구현했다. 특히 위쪽 손잡이(?)를 눌러 티니핑을 캐치!하는 사용씬은 아이들에게는 애니메이션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게 해주었다. 쥬얼하트윙폰 구입 당시 혀 짧은 발음으로 “때째삔, 깨치~!”라고 외치던 둘째는 벌써 많이 커서 한글을 곧잘 읽게 되었다.

미니 게임(미스틱하트윙 QR)

미스틱하트윙 QR코드 모음
QR코드로 봉인해제 가능한 미니게임들

캐치 티니핑에는 로열핑이라는 일종의 계이 있어서 로열 티니핑 피규어를 구입해서 해당 QR코드를 촬영하면, 게임을 잠금해제 할 수 있다. 여기서부터 벌써 전국 부모님들 등골 휘는 소리가 들리기 시작한다. 네가지 게임은 대략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다.

  1. 하츄핑 게임
  2. 꾸래핑 게임
  3. 솔찌핑 게임
  4. 나나핑 게임

쥬얼하트윙 폰과 비슷한 컨셉으로 잠금해제를 하게되며, 간단한 미니게임 수준이지만 이 또한 아이들에게는 재미있게 받아들여지는 부분이다.

열쇠

캐치티니핑 QR코드

캐치! 파산핑의 끝판왕이 여기에 또 등장했다. 이미지로 공유 가능한 QR코드와는 달리 별도 악세서리인 티니핑 열쇠는 실제 제품을 구매하지 않으면 구할 수가 없다. 미스틱하트윙에 포함된 열쇠는 총 4개이지만, 별도 구매 제품인 행운핑 열쇠는 말하는 행운핑에 동봉되어 있다.


미스틱하트윙 QR코드

미스틱하트윙 QR코드 모음

이제 아이들에게 미스틱하트윙을 선물한 부모들에게는 한가지 고민만 남게된다. QR코드를 통해 잠금해제가 가능한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 모든 피규어들을 사야하는가! 인터넷에 여기저기 돌아다니던 QR코드를 모아모아 별모양이 정리했다.

캐치티니핑 QR코드

★★★QR코드 인쇄버전★★★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QR코드는 이름과 코드 매칭이 다르기도 하고, 이름이 없으면 누구껀지도 알 수 없다. 하여, 코드 내부에 이미지와 이름표를 첨부하여, 한글을 모르는 아이들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개선했다.

우선 매번 QR코드를 보여주기 귀찮은 부모님들을 위해 A4 인쇄용 버전을 준비했다. 이거 한 장 인쇄해놓고, 코팅정도까지만 해주면 다음부터 귀찮을 일이 없어진다. 잃어버려놓고 다시 만들어달라고 징징댈 수는 있지만, 그 때는 조금만 다그치고 재빠르게 다시 한 장 인쇄해주면 된다.

미스틱하트윙 QR코드 모음
인쇄용 pdf

해당 pdf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다운로드 페이지를 열어 접속하자.

★★★QR코드★★★

미스틱하트윙을 중간에 초기화시켜 버리거나, 아이들이 QR코드를 필요로 할 때를 대비하여 현재 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놓길 바란다. 아래는 각 티니핑 QR코드를 하나씩 큼직하게 올려놓아서 휴대폰에 띄워도 충분히 인식이 된다.

1. 하츄핑

미스틱하트윙 하츄핑 QR코드
하츄핑

2. 꾸래핑

미스틱하트윙 꾸래핑 QR코드
꾸래핑

3. 나나핑

미스틱하트윙 나나핑 QR코드
나나핑

4. 솔찌핑

미스틱하트윙 솔찌핑 QR코드
솔찌핑

5. 행운핑

미스틱하트윙 행운핑 QR코드
행운핑

6. 빨리핑

미스틱하트윙 빨리핑 QR코드
빨리핑

7. 얌얌핑

미스틱하트윙 얌얌핑 QR코드
얌얌핑

8. 뜨거핑

미스틱하트윙 뜨거핑 QR코드
뜨거핑

9. 삐뽀핑

미스틱하트윙 삐뽀핑 QR코드
삐뽀핑

10. 힘내핑

미스틱하트윙 힘내핑 QR코드
힘내핑

11. 고쳐핑

미스틱하트윙 고쳐핑 QR코드
고쳐핑

12. 아라핑

미스틱하트윙 아라핑 QR코드
아라핑

13. 패션핑

미스틱하트윙 패션핑 QR코드
패션핑

14. 파티핑

미스틱하트윙 파티핑 QR코드
파티핑

15. 퐁당핑

미스틱하트윙 퐁당핑 QR코드
퐁당핑

16. 꼼딱핑

미스틱하트윙 꼼딱핑 QR코드
꼼딱핑

17. 꾸며핑

미스틱하트윙 꾸며핑 QR코드
꾸며핑

18. 삐짐핑

미스틱하트윙 삐짐핑 QR코드
삐짐핑

19. 아아핑

미스틱하트윙 아아핑 QR코드
아아핑

20. 빙글핑

미스틱하트윙 빙글핑 QR코드
빙글핑
이 블로그의 인기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39 thoughts on “미스틱하트윙 QR코드 모음 20종”

댓글 남기기

error: 우클릭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